top of page

[이연에프엔씨] 이연에프엔씨, 최상위 등급 소갈비 넣은 ‘더 블랙 명품 소갈비탕’ 출시

  • 작성자 사진: itscomwide
    itscomwide
  • 2024년 1월 2일
  • 1분 분량

ree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온라인 전용 프리미엄 간편식 ‘더 블랙 명품 소갈비탕’을 출시했다.

 

이연에프엔씨가 판매하고 있는 더 블랙 시리즈 간편식은 진한 육수의 맛과 푸짐한 건더기를 담아낸 프리미엄 간편식이다.

 

이번에 출시된 명품 소갈비탕 역시 기존 더 블랙 시리즈 간편식과 마찬가지로 고급 식재료와 40년 전통의 육수를 바탕으로 만들었다.

 

갈비의 경우 100일 이상 곡물사료를 사용해야 한다는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한 최상위 등급인 GF등급 호주청정우를 사용했다.

 

여기에 한촌설렁탕 4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맑은 육수와 국내산 대추, 대파 등을 넣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연에프엔씨는 신제품 소갈비탕을 오늘(22일) 오후 4시 30분부터 시작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첫 공개한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특가 할인 판매를 비롯 이연에프엔씨의 주요 간편식과 캠핑 보냉백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이번 더 블랙 명품 소갈비탕은 기나긴 연구로 얻어낸 골든 타임과 레시피를 바탕으로 정성껏 삶아 부드럽게 발리는 갈비를 맛볼 수 있다”며 “크고 푸짐한 갈비를 즐길 수 있도록 마구리뼈가 아닌 정직한 갈비를 사용해 만든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


ITscomwide

(주)잇츠컴와이드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8길 18-7 덕수빌딩 3층

Tel : 02-3272-9934

Fax : 02-3272-9937

Blog : blog.naver.com/itscomwide

© 2018 ITSCOMWIDE.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