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외식인] 외식인, ‘FC다움’ 앱 서비스 이용 프랜차이즈 브랜드 100곳 돌파

  • 작성자 사진: itscomwide
    itscomwide
  • 2021년 7월 20일
  • 1분 분량

ree

스타트업 ‘주식회사 외식인’(대표 조강훈)이 개발한 프랜차이즈품질관리시스템, ‘FC다움’ 앱 서비스를 제공받는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100곳을 돌파했다.


외식인은 회사 설립 및 앱 출시 3년여만에 프랜차이즈 브랜드 100개, 이용 가맹점 1만7천점을 돌파하며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점차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고 밝혔다.


외식인의 빠른 성장의 배경에는 앱을 사용하는 본사와 가맹점의 만족도를 높이는 서비스가 구축되어 있기 때문으로 분석하고 있다.


FC다움 앱을 통해 슈퍼바이저는 현장 중심의 업무 특성에 최적화된 모바일 기반 업무가 가능하며, 프랜차이즈 본사에서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전체 가맹점 관리결과로 인해 신속한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이 가능하다.


가맹점은 앱을 통해 업무를 요청하고 처리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앱 하나로 언제 어디서나 매장 운영 및 레시피 매뉴얼 등의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외식인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품질 관리의 최적의 파트너가 되고자 본사와 점주들이 편리하게 업무 및 소통이 가능한 서비스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런 노력 덕분에 빠른 시간 내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자리를 잡아가고 있으며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된 앱 서비스로 더 많은 브랜드들이 이용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


ITscomwide

(주)잇츠컴와이드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8길 18-7 덕수빌딩 3층

Tel : 02-3272-9934

Fax : 02-3272-9937

Blog : blog.naver.com/itscomwide

© 2018 ITSCOMWIDE.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