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블루샥] 이젠 집에서 스페셜티 ‘홈카페’를… 블루샥, ‘드립백 단품 세트’ 출시

  • jsp6308
  • 2023년 6월 21일
  • 2분 분량

- 자신만의 커피 기호가 확고한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

- 깔끔한 여운의 ‘나이트 블렌드’, 산뜻한 산미의 ‘썬셋 블렌드’, 스모키한 ‘디카페인’ 총 3종


ree

(사진=블루샥)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조치 이후 시작된 홈카페 열풍이 물가 상승의 영향으로 꾸준히 지속되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상업용 기기를 포함한 ‘커피·차를 끓이는 기기’ 수입량은 5년 사이 40%, 금액은 약 8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실제 수치상으로도 홈카페 성장이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자신만의 취향과 기호를 반영한 커피를 집에서 즐기기 위한 원두와 드립 세트 등의 소비가 날로 증가하면서 커피 프랜차이즈도 홈카페 열풍을 겨냥한 제품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커피 프랜차이즈 블루샥은 대중성과 매니아층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블루샥만의 스페셜티 원두 블렌드를 집에서도 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블루샥 드립백’ 단품 세트를 출시했다.


블루샥은 이미 작년에 블루샥만의 고유한 3가지 원두 블렌드인 나이트 블렌드, 썬셋 블렌드, 디카페인을 한데 묶은 ‘블루샥 버라이어티 드립백’을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판매하는 드립백 단품 세트는 개인의 입맛과 취향이 확고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위 3가지 블렌드 중 선호하는 한 가지 맛만을 골라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나이트 블렌드는 부담없이 넘어가는 맛에 밤바다 같은 깔끔한 여운이 특징이다. 진한 향과 깊은 바디감을 지녀 아메리카노는 물론 라떼와 에스프레소 등 다양한 종류의 커피에 두루 활용하기에 좋다. 썬셋 블렌드는 적절한 산미와 단맛이 부드럽게 조화를 이뤄 해질녘 바다를 연상시키는 산뜻한 맛을 지녔다. 산미 있는 커피를 좋아하는 매니아층의 기호는 물론 가벼운 로스팅으로 항산화 성분인 클로로겐산을 살려 건강까지 고려했다.


블루샥의 디카페인은 깔끔하고 스모키한 맛의 과테말라 싱글 오리진을 활용했으며, 카페인에 약한 사람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소비자들 사이 호불호가 갈리는 디카페인 특유의 향을 줄일 수 있는 독일 이산화탄소 프로세스를 이용해 커피 본연의 향을 살리고 대중성까지 잡았다.


블루샥의 모든 원두는 자사에서 운영하는 원두 전문 공장을 활용해 일관적이면서 타사와 차별화된 커피 맛과 안정적인 원두 공급 모두를 보장하고 있다.


블루샥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과 애호가들로부터 사랑받는 블루샥의 커피 블렌드를 집에서도 취향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드립백 단품 세트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블루샥의 드립백 단품 세트로 자신만의 최애 스페셜티 커피를 찾아 휴식을 즐기는 ‘홈카페’ 라이프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샥은 3개의 드라이브스루점을 운영하는 등 중소형 커피 프랜차이즈로서 차별화된 운영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이다. 시그니처 메뉴 ‘샥 라떼’와 ‘피넛 라떼’를 비롯한 커피 메뉴는 물론, 까눌레, 휘낭시에 등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 역시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댓글


ITscomwide

(주)잇츠컴와이드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8길 18-7 덕수빌딩 3층

Tel : 02-3272-9934

Fax : 02-3272-9937

Blog : blog.naver.com/itscomwide

© 2018 ITSCOMWIDE.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