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KFC] KFC, 식품 안전 우수 관리자 선정! ‘푸드 세이프티 어워드’ 진행

  • 2023년 2월 28일
  • 1분 분량

- 식품안전 스페셜 리더 등 위생 관리 우수한 관리자 30여명 선정


ree

(식품 안전 스페셜 리더와 ROCC 퍼펙트 지역관리자 수상자)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지난 20일 서울 중구 KFC 본사에서 식품 안전에 모범을 보인 매장 관리자를 선정하는 ‘푸드 세이프티 어워드(Food Safety Award)’를 진행했다.


푸드 세이프티 어워드는 식품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매장 관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관리자들의 동기부여 및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날 시상식에는 글로벌 KFC Asia에서 생중계로 함께 참석하여 축사와 수상자 호명을 하기도 했다.


KFC는 올해의 식품 안전 스페셜 리더, 글로벌 매장 운영 점검 기준(ROCC, Restaurant Operation Compliance Check) 퍼펙트 지역관리자(AC, Area Coach) 및 점장(RGM, Restaurant General Manager) 등 30여명을 선정해 상을 수여했다.


식품안전 스페셜 리더는 ▲식품위생법 외 법적사항 준수 ▲식약처 공인기관 병원성 미생물 검사 모두 적합 판정 ▲제 3자 심사기관 위생점검 4회 연속 우수 성적 ▲식약처 위생등급제 매우 우수를 모두 이뤄낸 점장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올해 수상자는 대구시지점 정수진 점장과 미사역점 정윤훈 점장 등 2명이 선정됐다.


정수진 점장은 “제품을 만들 때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누구나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싶었고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위생적으로 매장을 관리하게 되어 수상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KFC 글로벌 매장 운영 기준을 우수하게 운영한 퍼펙트 점장과 지역관리자를 선정했다.


ROCC 퍼펙트 지역관리자는 중랑지역 오경미 지역관리자와 충청지역 진달래 지역관리자 등 2명이 수상했으며, ROCC 퍼펙트 점장은 총 31명을 선정, 상을 수여했다


KFC는 수상자들에게는 부상으로 트로피와 상품권 제공과 함께 한층 더 식품 안전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협력업체와 미생물 공인 검사기관 견학 기회도 제공할 방침이다.


KFC 관계자는 “식품안전은 고객과 브랜드를 위해 가장 최우선으로 생각해야하는 가치이기 때문에, 국내 식품위생 기준보다 높은 글로벌 기준으로 관리, 운영하고 있다”며 “맛있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과학에 기반한 식품안전으로 고객 만족과 신뢰를 쌓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ITscomwide

(주)잇츠컴와이드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8길 18-7 덕수빌딩 3층

Tel : 02-3272-9934

Fax : 02-3272-9937

Blog : blog.naver.com/itscomwide

© 2018 ITSCOMWIDE.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